본문 바로가기
[연재종료] 집에서 생존하기

[집에서 생존하기] 구글 홈 미니 도착! 3월 마지막 주말

by 100살부자 2020. 3. 29.

 

[집에서 생존하기 19일차]

이번주는 3월 마지막 주말이었어요. 아직까지 저녁 날씨가 쌀쌀하긴 한데, 그래도 많이 따뜻해져서 봄나들이 가고 싶은 때이네요. 내일 모레면 벌써 4월이예요! 4월에 대한 준비를 슬슬 해보려고 해요. 옷 정리도 하고, 이불 정리도 하고, 방청소도 오늘 말끔하게 했답니다.

 

그리고 마스크도 더 구비해놨어요. 전에 쓰던 KF94 마스크를 다 써버렸거든요. 대신 면 마스크에 끼워 쓰는 마스크 필터를 100개 정도 구입했답니다. 이걸 다 쓸지 안 쓸지는 모르겠지만, 차라리 쓸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1. 구글 홈 미니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쓰는데요! 한 달 정도 전쯤에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에 한해서 "구글 홈 미니 스피커"를 무료로 준다는 공지를 봤어요! 품절되었는지 몇 번 튕겨져 나가고, 다시 시도하다가 구글 미니를 신청했거든요!

 

그런데 어느 날 딱 집으로 배송이 왔더라구요. 룰루랄라~!! 검정색을 원하지는 않았지만! 써 보면 다 똑같겠죠.

 

구글 홈 미니 도착!

구글 홈 미니 (포장)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런데 저는 집에서 이미 "지니 인공지능 스피커"를 사용하고 있어서 이녀석을 언제 사용할지는 모르겠네요. 이중 설치는 안 될 것 같은데 흠! (지니는 정말... 제 말을 못 알아듣습니다... 빡쳐서 한 두번 싸운 게 아니예요.)

 

설명서를 보니 "Hey Google"이라는 말로 시작하면 된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유튜브 아이디를 연동해놓으면 "넷플릭스 블라인드 러브 켜줘"하면 그 영상을 켜주기도 하구요. 아직 지니가 있어서 사용은 나중에 해보겠지만, 지니 보다 말 잘 알아들으면 바로 갈아탈거야!

 

※ 구글 홈 미니 설치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주시는 친절한 '가전주부'님 영상

 

2. 케일 주스

이소라 유튜브에서 케일 주스 만드는 법을 배운 뒤로 케일 주스를 자주 해먹고 있어요. 사과와 바나나를 넣으면 그렇게 달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집에 깔라만시 100% 원액이 있어서 넣어봤는데, 눈이 휘둥그레 떠지는 상큼한 맛이었어요!

 

요즘 건강식을 챙기시는 분들 많을텐데 케일 + 사과 + 바나나 + 물 (+ 깔라만시) 꼭 갈아서 마셔보세요. 내 장기들이 되살아나는 기분입니다.

 

3. 미서원 폼롤러 운동

폼롤러 스트레칭 유튜브 중에서는 '미서원' 유튜버 영상이 제일 좋았어요. 상+하체 전신마사지를 한큐에 알려주시는데 정리가 잘 되어 있더라고요.

 

요즘은 파워 운동하기 귀찮아서 (나 봄타나???) 폼롤러 운동을.. 마사지를.. 아니 스트레칭을.. 매일 조금씩 하고 있답니다. 

 

폼롤러 운동은 사실 효과가 미미하다고는 해요. 우리의 기대와는 달리 말이죠! 그래도 근육들이 시원해하는 것 같으니 자주자주 해주면 몸선 만드는 데에는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노래 틀어놓고 폼롤러 운동 하다가 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