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종료] 집에서 생존하기

[집에서 생존하기] 아, 뛰쳐나가고 싶다~~!!!!

by 100살부자 2020. 3. 25.

 

[집에서 생존하기 15일차]

2020년 3월은 참 가혹하네요. 쉬는 날이 단 하루도 없는데다, 코로나까지 겹쳐서 집에 있어야 하니까요. 하하.. 그래도 오늘도 재택근무를 알차게 끝내고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4월도 선거 때까지는 휴일이 없으니, 존버하는 수밖엔 없겠어요!

 

저는 월요병이 아닌 '수요병'이 있어요. 한 주의 딱 가운데인 수요일만 넘기면 마음이 편~안해지는데, 수요일이 정말 힘든 것 같아요. 동료들하고 맨날 수요일이 휴일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했는데 흑흑. 재택근무도 편할 줄 알았지만 막상 2주가 넘게 해보니 그렇게 편하진 않네요. 하지만 Keep Going 해야겠죠!

 

1. 올리브영에서 쓸어담은 무설탕 초콜렛

오늘은 집 앞 올리브영에 다녀왔어요! 수요일, 목요일만 되면 저는 단 게 너~무 땡겨요! 참을 수 없이! 그런데 설탕을 과다 섭취하면 여드름이 막 나잖아요 ㅠㅠ 그럴 때 저는 비싼 돈 주고 ㅋ 무설탕 초콜렛을 먹는답니다.

 

올리브영 크런치 밀크 초콜릿/ 딸기 자몽 초콜릿

제가 굉장히 애정하는 디저트예요! 올리브영에서 파는 '무설탕 밀크 초콜릿'인데요. 정말 무설탕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맛있어요. 사악한 점은 가격이 4000원에 육박한다는 것. 흐흐. 이 점만 아니면 참 좋을텐데 가끔은 큰 맘 먹고 지른답니다. 밀크맛, 다크맛, 딸기맛이 있는데 딸기 맛은 자몽 때문에 너무 써요.

 

2. 집에서도 카페처럼 "떼껄룩" 플레이리스트

요즘은 집에서도 카페 같은 분위기를 내려고 배경음악을 자주 틀어놔요. 주로 벅스에서 뮤직PD들이 선정한 플레이리스트를 자주 듣고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도 즐겨 들어요! 요즘은 다양한 주제의 플레이리스트가 나와서 재미있어요.

 

요즘은 "떼껄룩"이라는 유튜버가 추천해주는 곡들이 좋더라구요~ 플레이리스트계에서는 꽤 유명한 유튜버로 알고 있어요! 제목들이 너무 유쾌하고 기발해요. 무엇보다 이 플레이리스트 유튜브는 구독자들의 주접 댓글놀이가 재미있답니다 ㅋ 댓글들의 주접놀이 읽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을 몰라요 x)

 

3. 김계란 아저씨의 "피지컬갤러리"

아니, 재택근무를 오래하다 보니까 큰 문제가 생겼어요. 허리가 아프기 시작했어요. 재택근무러 분들 공감하시나요? 보통 회사에서는 그래도 큰 PC를 쓰기 마려인데, 집에서는 노트북을 주로 쓰거든요. 그런데 노트북은 거북목을 부르는 주범인 것 같아요. 자세가 안 좋은지 허리 통증까지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피지컬갤러리" 유튜브를 보기 시작했어요! 빡빡이 계란 아저씨...는 여전히 적응이 안 되지만, 이 유튜브에서 추천해준 "앉기 방법", "골반교정" 등의 영상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체형교정을 체계적으로 알려주셔서 좋아요!

 

흑흑. 왜 또 허리가 아프기 시작하는 걸까요. 안 되겠어요. 빨리 운동하러 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