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종료] 집에서 생존하기

[집에서 생존하기] 집에서 밥 먹는 게 최고!

by 100살부자 2020. 3. 24.

 

[집에서 생존하기 14일차]

 

2주째 편의점, 마트 외에 집 밖과 동네를 벗어나지 않고 있는 확찐자 1인입니다. 21일 집콕을 계획하면서 "3주 정도 시간이 지났을 때 바이러스가 많이 괜찮아지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는 더욱 악화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재택근무도 루즈해졌어요. ㅎㅎ 일을 빠지거나 덜 하는 건 아니지만, 확실히 집에서 혼자 일하다 보니 게을러지는 건 사실이네요... 흑. 원래 아침에 따박따박 일어나는 스타일이었는데 이제는 1시간 넘게 더 자기도 하고 그래요.

 

그래도 바깥 날씨는 너무 좋더라구요! 봄옷 세팅도 슬슬 할 때가 되었구요. 저 뿐 아니라 모두들 힘내서 맛있는 거 먹고, 예쁜 옷 입고,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하게 살아나갑시다! 아자아자! (파이팅 모드)

 

1. 집밥 "토달토달 볶음"

저는 원래 요리고자예요 ㅎㅎ 그런데 집콕하면서 가장 큰 수확이 있다면! 바로 저의 요리 솜씨가 진일보한 것이겠죠! 후후후후. 오늘은 집에 있는 대저토마토 가지고 달걀과 함께 볶아봤어요. 인증샷 나갑니다아아~~

 

집에서 만든 토달토달!

크크. 원래는 건강식으로 토마토랑 달걀만 퍼먹으려고 했는데, 눈에 식빵이 띄는거예요?! 그래서 식빵 위에 치즈 한 장 얹고, 토달토달 듬뿍 올려서 한 입 먹었습니다! 캬. 제가 만들었지만 밖에서 파는 샌드위치 맛이었다는 ?!!!! (뇌피셜)

 

2. 오늘은 치킨데이, 60계치킨

3월쯤이면 원래 한강 공원 가서 치킨 먹고 맥주 따야 하는 시점 아닌가요? 크으으... 작년에 친구들과 한강공원 우루루 가서 신나게 떠들고 한강 라면 먹고 치킨 먹고 맥주 먹었던 게 엊그제 같아요. 올해는 그럴 수 없다니 너무 슬프네요. 그래서 추억팔이도 할 겸 친구들과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후-3 60계치킨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3. 대리만족 운동 유튜버 "말왕"

제가 좋아하는 말왕님ㅋ 아마 운동 유튜브 중에 최다 구독자 보유하고 계시지 않나요? 잘생겨서 그러신가! 말왕님의 유튜브 컨텐츠는 정말 다양하고 퀄리티도 높아요. 거의 1인 예능을 찍고 계시는 듯!

 

 

확실한 건 초보자를 위한 운동 유튜브는 아닌듯 ;;; (썸네일이 강렬하네요) 다른 유튜버들이 주로 '홈트'에 집중한다면 말왕님은 정~말 다양한 운동을 직접 체험해보시고, 예능처럼 편집해서 올리시는 운동 유튜브계의 연예인이랄까. 항상 컨텐츠 재미나게 보고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