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종료] 집에서 생존하기

[집에서 생존하기] 이제 슬슬 봄옷을 꺼내볼까?

by 100살부자 2020. 3. 23.

 

[집에서 생존하기 13일차]

 

이제 정말 봄날씨예요. 하긴 그럴 만도 하죠! 3월 23일이잖아요. 다음주면 3월도 다 가는데, 날씨가 충분히 따뜻해질 때가 되었어요. 재택근무에 슬슬 지치기 시작하신 분들이 많죠? 직장인인 저도 마찬가지랍니다. 예전에는 동료들과 산책도 하고, 카페도 가서 수다도 떨었는데 이제는 그런 평범한 일상을 즐길 수 없게 되었어요.

 

그래도 힘을 내야하지 않겠어요? 오늘 날씨는 정말 최상이었어요! 재택근무만 아니었으면 금방 뛰쳐 나갔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는 정말 옷장 정리, 이불 바꾸기를 실행해야겠어요! 특히 얇은 봄옷을 꺼낼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샤랄라~

 

1. 환경을 생각하는 의류, 리포메이션

저는 작년에 직구를 막 시작했거든요. 특히 '리포메이션 Reformation'이라는 의류 브랜드에 미쳐 있었어요. 그게 벌써 1년 전이네요! 처음으로 '배대지'라는 걸 사용해서 직구를 시도했는데 아주 성공적이었죠!

 

 

Sustainable Women's Clothing and Accessories - Reformation

Being naked is the #1 most sustainable option. We’re #2.

www.thereformation.com

'리포메이션'은 재활용한 직물을 가지고 옷을 새로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한 몇 년 전부터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어요. 사이트 들어가 보면 아시겠지만 특이한 패턴의 원피스들이 꽤 많거든요.

 

하, 그런데 문제는... 아시죠? 달러가 많이 올랐잖아요. 환율 때문에 직구를 하고 싶어도 못하는 상황이네요. 당분간은 직구는 하지 않을 작정이예요. 작년에 사둔 몇 벌 안되는 원피스로 올해를 버텨보려고 합니다 (눈물)

 

2. 친절한 옷 잘입는 할머니, 밀라논나

또 최근에 빠지기 시작하 유튜버는 바로 '밀라논나' 할머니예요! 인기가 하루하루 높아져 가시는 분이죠? 밀라논나 할머니는 최초의 한국인 이탈리아 유학생이자, 패션 1세대이신 멋진 어른이세요!

 

딱 때마침 이런 영상을 올려주셨더라구요? 히히. 너무나 반갑습니다. 안 그래도 봄옷 컨텐츠를 찾고 있었거든요! 매장에 가서 직접 피팅해보고, 신나게 쇼핑하면서 옷을 살 수는 없겠지만 ㅠ_ㅠ 혹시 너무 놓치기 싫은 옷이 있으면 온라인으로라도 구매해보려고 해요! 밀라논나 할머니 유튜브에는 다양한 컨텐츠가 많으니까 꼭 한 번 둘러보세요~

 

3. 마켓컬리 엿구마

마켓컬리에 '엿구마' 드셔보셨나요? 흔한 고구마말랭이 정도가 아니예요. 너무 맛있어요!

 

마켓컬리 엿구마 바삭칩 - 고구마 바삭이

고구마 바삭이는 저도 어제 동생이랑 처음 시도해봤어요. (원래부터 고구마 말랭이 매니아, 쳐돌이...) 그런데 와! 완전 신세계예요. 진짜 감동의 폭풍 눈물 흘렸다니까요. 고구마 100%로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문제가 있다면, 이에 너무 많이 낀다는 거... 크! 이가 빠질 것 같은 고통만 아니면 완전 추천일텐데. 간식으로 한 번 드셔보세요!

 

자~ 따뜻한 봄날씨 이제 즐겨보기 시작합시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