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종료] 집에서 생존하기

[집에서 생존하기] 넷플릭스 없었으면 어쩔 뻔!

by 100살부자 2020. 3. 19.

[집에서 생존하기 10일차]

 

하~ 집콕이가 된 지 10일이 되었어요! 코로나가 설날 전후 때부터 심각해졌으니까, 그동안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코로나 사태는 아무래도 장기화가 될 것 같습니다.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아요. 2020년 계획들이 모두 틀어졌으니까요.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시겠죠? 전 세계가 함께 싸워야하는 문제인 것 같습니다.

 

10일 동안 집에서 놀다보니 저도 이제 지루해지기 시작했어요. 240시간 내내 집에만 있었던 건 아니예요. 집 앞 편의점은 나갔다왔답니다. 흑. 하지만 이것도 집콕이나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하지만 사태가 사태인만큼, 밖에 나가 놀고 싶은 마음은 없네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많이 보았답니다.

 

1.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다들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 빠져 계신가요? 저는 이제서야 '킹덤'을 보기 시작했어요. "조선시대 좀비물"이라니 주제가 너무 흥미돋자나! 처음 보자마자 제가 놀란 점은 영상의 퀄리티가 너무 좋다는 거예요! 이거 정말 웰메이드 드라마인 것 같아요.

 

넷플릭스 제작 드라마 '킹덤'

'킹덤'은 배우진들이 정말 화려한 것 같아요.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허준호... 시즌3에서는 전지현 씨가 나온다면서요? 으마으마하다... 더군다나 "조선후기에 역병이 돈다"는 설정이니 지금 시국하고도 오버랩 되네요. 흑. 빨리 전 시즌 정주행하려고요! 재택근무 끝내고 주말에 달려야지!! 넷플릭스만 있으면 집콕도 신난다!

 

2. 심리테스트 : 엠그램 연애편차지도

오늘은 커뮤니티에서 재밌는 걸 발견해서 혼자 해봤어요. 엠그램 심리테스트에 '연애 편차지도'가 추가 되었더라구요. 엠그램은 일본에서 개발한 심리테스트 같더라구요? (메일이 일본어로 왔어요) 저는 처음 해보는데 질문이 100문항이 넘길래 뭔가 자세하게 나올 것 같아서 한 번 해봤거든요.

 

초정밀 진단 'mgram' | 내 안의 8가지 성격을 진단

고정밀 성격 진단 알고리즘을 통해 여러분의 특징적인 성격 요소를 8개 추출합니다. 유명인이나 저명인을 포함하여 70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보는 자신의 인상을 알 수 있는 무료 성격 진단뿐만이 아니라, 적합한 직업 진단이나 연애 진단과 같은 상세 분석도 가능합니다.

mgram.me

문항에 답변을 다 하고 나면 결과지를 메일로 보내줘요! 뭔가 전문적이더라구요. 연애편차치에 대한 결과와 전반적인 성격에 대한 결과가 따로 나와요. #눈치가장난아님 #경계심왕성 #고집이셈 #나만의시간도중요 #호기심왕성 #섬세한편 #주변에잘맞춰주는편 #합리적인편 제 결과는 이렇게 나왔어요! 흥 결과는 전혀 마음에 들지 않아요!!

시간 나시는 분들 한 번 재미로 심리테스트 해보세요~

 

3. 티라미수맛 아몬드

제가 어제 확찐자 되었다고 말씀드렸죠? 휴. 그냥 확찐자로 살래요 (포기)

 

허쉬 살구쨈 쿠키 / 모나카 밤맛, 팥맛 / 티라미수맛 아몬드

오늘 요거 먹었어요! 히히. 그 중에서도 '티라미수맛 아몬드' 꼭 드셔보세요 여러분! 새로운 맛이면서도 엄~청 맛있답니다. 저는 그 자리에 한 봉지 다 비웠.... 와사비맛 아몬드도 맛있었는데, 참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내일도 맛있는 달다구리 먹을거예요 ^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