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종료] 집에서 생존하기

[집에서 생존하기] 겨울 옷 정리하는 날

by 100살부자 2020. 3. 17.

 

[집에서 생존하기 8일차]

 

오늘 날씨는 정~말 따뜻했어요! 평균온도가 13도였다고 하네요! 이제 완전한 봄 날씨 같죠? 날씨가 따뜻해지면 집 앞 산책을 나가보려고 해요. '집콕'은 아니지만, 마스크 끼고 집앞 산책까지는 괜찮을 것 같아서요. 집 앞에 공원은 없는데, 천이 있어서 따라가면 될 것 같아요. 빨리 나가고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 옷을 정리했어요. 하루 가지고는 안 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내일 하루 더 겨울 옷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두껍고 무거운 겨울 옷들을 정리하니 속이 다 시원하더라고요. 다들 패딩은 안에 잘 넣어두셨나요? 얇은 코트는 몇 일 더 입어야 할 것 같은데, 이제 패딩은 정말 못 입겠어요!

 

1. 스타일러 바이러스 기능

저희 집은 작년 1월 즈음에 스타일러를 처음 구입했어요. 그리고 입을 모아 얘기했죠. "스타일러 없을 땐 어떻게 살았냐?" LG 스타일러는 정말 가정의 모습을 바꿔놓은 획기적인 제품이예요! 저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 나중에 신혼집을 얻게 되면 꼭 스타일러를 살거예요. 정말 제 인생은 스타일러 사기 전후로 나뉜다니까요.

 

LG 스타일러의 바이러스 기능

많이들 알고 계시겠지만 스타일러의 '바이러스 기능'은 정말 강추입니다! 이 기능은 스타일러의 위생살균 기능 중 하나인데요. 저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터진 이후 바이러스 기능을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1시간 53분으로 2시간 가량 걸려요. 물과 전기도 더 많이 들겠지만, 겨울옷을 정리할 때 이 바이러스 기능으로 살균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2. 라라스윗 바닐라빈, 녹차

드디어 한 달 전부터 너~무 먹고 싶던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샀어요! 쿠팡에서 할인을 하더라고요! 아 너무 기쁩니다!!! 바닐라빈, 녹차, 민트맛을 샀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민트맛은 내일 먹어 볼 작정이예요 ♥

 

라라스윗 바닐라빈 맛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무설탕 아이스크림'으로 진짜 유명하잖아요? 크크. 저는 건강식품을 찾아먹는 편이거든요. 매일매일 밀가루, 설탕, 기름이 잔뜩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금방 몸이 지쳐요. 몸이 예민한 편이라서요. 라라스윗은 설탕 대체 식품인 에리스리톨을 넣어 만들었대요! 실제로 그 맛도 매우 단 편입니다~ 마켓컬리에서 할인한다는 밀크티 맛도 사먹어 볼 거예요! (신남~~)

 

3. 제이제이살롱드핏

제이제이살롱드핏은 워낙 유명하죠? 사실 저는 다이어트 할 때 '단백질 쉬폰케이크'로 제이제이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무설탕에, 글루텐이 없는 건강한 케이크를 찾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제이제이가 직접 만드셔서 판매하시더라구요! 우와, 사업수완이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제이제이는 운동 인플루엔서로 진~짜 유명해요!

 

'올인원 운동'이라니 정말 신박한 아이디어네요. 저는 요즘 열심히 집콕하면서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헬스장 안 간지는 진짜 오래되었네요. (아 무기한으로 미뤄둔 내 헬스장권.... 잘 있니?...) 매일 이것만 20분하면 된다고 하니 한 번 따라해봐야겠네요. 제이제이 씨 몸매를 보면 절로 따라하고 싶어져요 ㅋㅋㅋ

 

아직 화요일 밖에 안 됐습니다! 이번주도 아자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