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종료] 집에서 생존하기

[집에서 생존하기] 이 시국에도 불금?

by 100살부자 2020. 3. 14.

 

[집에서 생존하기 4일차]

이 시국에도 불금을 보낼 수 있을까요? 집에서 불금을 보내려면 뭘해야 재밌을까요? 오늘은 퇴근하자마자 많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재택근무도 시작한 지 일주일이 지났고, 이제 슬슬 지겨워지기 시작했거든요! 요즘은 마스크를 벗고 외출하시는 분들이 슬슬 늘어나는 것 같던데, 전 아직 전염병이 무서워서 선뜻 나가놀지는 못할 것 같아요.

 

친구들과 맥주 한 잔 하며 찐하게 불금을 보낼 수 없겠지만, 집에서도 재밌게 금요일을 보낼 수 있는 저만의 방법들을 생각해봤어요. 집에서 시끄럽게 뭘 할 수 있겠어요? 그냥 소소하게 보내는 거죠. ※ 소소함 주의

 

1.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일단 재미있으려면 음악이 필요하지 않나요? 저는 재택근무하면서 음악을 정~말 많이 듣기 시작했어요. 아, 이게 정말 꿀맛이라니까요! 회사에서는 음악을 계속 들을 수 없잖아요? 그런데 집에서 노트북으로 작업할 때는 좋아하는 음악을 실컷 틀어놓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해요. 저는 팝송, 케이팝, 힙합, 재즈 가리지 않고 듣는 편이랍니다.

 

유튜브 음악 플레이리스트 'essential'

오늘은 지친 마음을 가라앉히고자 '프렌치 팝송'을 틀고 일했어요. 살랑살랑 봄기운이 느껴져서 좋지 않나요? 유튜브에는 정말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플레이리스트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2. 배달 음식 파티

배달 음식은 사랑입니다~ 금요일을 맞아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시켜먹었어요! 떡볶이+순대+튀김 조합이 너무너무 땡기는 거예요! 퇴근하자마자 [배달의민족] 앱 깔고 바로 주문했죠. 6시에 시켜서 그런지 한 시간만에 오더라구요. 하지만 그 양과 맛은 대만족 대만족!

 

치즈 + 떡볶이 + 순대 조합이라구요!

치즈, 떡볶이, 순대가 한 번에 들어있는 3인분 짜리를 시켰는데 동생이랑 둘이서 다 먹었답니다. 아, 진짜 헤븐 맛이었어요. 츄릅.... 다시 먹고 싶다.... 그리구 튀김도 먹었는데 김말이 짱짱이예요. 매울 때는 쿨피스 한 번 쫙 들이켜주고요. 아, 배달음식 자주 먹으면 몸이 붓는데, 오늘은 후회 없이 싹- 싹- 먹었습니다.

 

3. 티파니 로스 옆구리 운동

자, 먹었으니 운동해야죠?! 이대로 누워 잤다가는 돌이킬 수 없고 말거예요. 그래서 헬스 유튜버계의 조상님을 모셨습니다. 한국에 이소라 언니와 강하나 언니가 있다면, 외국에는 바로 티파니 로스 언니가 있어요!

 

 

 

유튜브 들어가보시면 어마어마한 조회수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옆구리를 빼기 위해 노력했던 여자 분들 중에 티파니 로스 언니의 "싸투싸~"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거예요! 그런데 그만큼 효과는 직빵이랍니다. 여담인데, 티파니 로스는 영상을 정말 많이 찍으셨더라구요. 체력과 활기가 대단하세요! 자, 그럼 떡볶이 살 제거하러 달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