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좋아하는 카디비의 코로나 바이러스 리믹스는?

by 100살부자 2020. 3. 19.

제가 전에 [집에서 생존하기]를 쓸 때 랩퍼 카디비(Cardi B)가 "우한 차이나!!! 코로나 바이러스!!!"를 외치며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를 비판하는 영상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카디비는 본인 영상이 중국 CCTV에 나왔다며 스스로를 "National Pussy"라며 무척 좋아했죠.

 

그런데 역시 짤방 찍어내는 천조국 클라쓰는 남 다른가 봅니다. 카디비 영상을 재편집한 다양한 버전의 리믹스 영상이 올라왔어요. 심지어 빌보드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카디비의 코로나 바이러스 리믹스 영상은 무엇인가?"라는 투표까지 했다니까요! 역시 빌보드 짬바b

 

일단 원본 영상부터 보고 가실게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열 뻗친 카디비

저는 6:00초 부분의 "우한 차이나" 이 부분이 왜 이렇게 웃긴지 ㅋㅋㅋ 이 부분 맨날 집에서 따라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의 킬링 포인트는 위협적인 카디비의 네일과 높은 하이힐을 신고 콩콩콩 사라지는 카디비입니다. 아 중독성 있어!

 

저만 중독성 있다고 느낀 건 아닌지 많은 리믹스 영상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수험생 분들은 보지 마세요. 중독성이 무섭습니다. 심지어 iMarkkeyz 리믹스 버전은 클럽에서도 나왔대요! 미쳤습니다 증말! 코로나 시대에 다들 미쳐간다 ㅋㅋㅋ (너무 웃김)

 

 

Fan Account on Twitter

“Cardi’s coronavirus remix playing in the club in Rio De Janeiro 😭 https://t.co/iVbKmUQyvD”

twitter.com

 

다음은 DJ Snake의 리믹스 버전입니다.

 

 

DJ SNAKE on Twitter

“Corona Virus @iamcardib 🤣😷 https://t.co/8VY7U2zPOc”

twitter.com

중간에 포크로 치는 거 뭡니까? 띵띵띵! DJ Snake는 카디비와 'Taki Taki'를 같이 작업했었죠. 이렇게 카디비는 만인의 뮤즈네요(?) 너무 웃겨요. 히위고~!

 

마지막으로 여기저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피아노로 카디비를 표현해보자.youtube'

Charles Cornell 라는 분이 피아노로 카디비를 표현했어요.

 

카디비를 피아노로 표현해보세요

아니 피아노 장인 분이 뭐하고 계세요? 근데 이 분 더 웃긴 게 뭔지 아세요? 카디비를 예전부터 피아노로 표현해오셨더라구요! 2019년부터 올리셨던데요? 카디비 목소리에 바이브가 느껴지나봐요!!! 이 정도면 카디비 뮤즈 인정?

 

저는 원래 카디비를 무척 좋아한답니다 후후. 원래는 니키 미나즈 팬이었는데 카디비로 넘어왔어요. 니키 미나즈의 결혼과 은퇴 소식에 짜게 식음과 동시에 카디비의 유머 감각이 너무 웃겨서 ㅋㅋㅋ 카디비는 웃긴 썰이 많으니까 종종 올리겠습니당!

댓글